그린화재 원더풀 보험 가입했습니다.
녹취 끝내고 나서 생각해보니
고지의무 사항중..손,발 ,척추....장애가 있습니까?...모 대충 이런 질문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아니오..라고 하고 끊긴했는데..
생각해보니
8년전쯤 넘어져서 팔 수술 하고,,,그냥 그렇게 지내다가 올해 장애신청해서 6급 나왔습니다.
보통 사람처럼 팔이 완전히 돌아가지 않아서 약간 불편한거 빼고는 약을 먹는것도 없고해서
신중하게 생각 안했는데요..
전화해서 다시 이 부분에 대해서 얘기해야하나요?
그럼 보험 가입이 거절될수도 있나요?
정확한 질문이 머였는지 생각이 안납니다.
===========================================================================================
요거 고지위반이네요.
녹취시스템이 가능한 TM센터의 문제점중에 가장 흔하게 접할수 있는 부분이 바로 고지의무에 대한
정확한 인지이고, 소비자에게 알림입니다.
경험해보셨겠지만,
녹취합니다~ 라고 시작하면서 번개(?)같이 빠른 말로 후딱 스크립트가 줄줄 나옵니다.
그순간에 생각나지 않으면 당연히 "아니오"로 대답할 것이고,
녹취되는 순간, 소비자는 의도치 않게 고지위반을 하게 됩니다.
님도 같은 상황으로써, 님의 책임만 있는것은 아니고, 정확한 고지의무를 이행할 부분에대해 인지를 못시켜준
콜센터 직원도 책임이 있으므로, 추가고지하시거나 철회후 다시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팔수술로 인한 장애판정을 받으셨다면 해당부위에 대한 부담보로 가입이 될것으로 보이며,
고지의무 불이행으로 발생되는 보상청구의 책임은 소비자가 지게 되니, 이런 불이익을 사전에 막으셔서
정식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 보험쟁이 카페운영자 불꽃남자 -
녹취 끝내고 나서 생각해보니
고지의무 사항중..손,발 ,척추....장애가 있습니까?...모 대충 이런 질문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아니오..라고 하고 끊긴했는데..
생각해보니
8년전쯤 넘어져서 팔 수술 하고,,,그냥 그렇게 지내다가 올해 장애신청해서 6급 나왔습니다.
보통 사람처럼 팔이 완전히 돌아가지 않아서 약간 불편한거 빼고는 약을 먹는것도 없고해서
신중하게 생각 안했는데요..
전화해서 다시 이 부분에 대해서 얘기해야하나요?
그럼 보험 가입이 거절될수도 있나요?
정확한 질문이 머였는지 생각이 안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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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거 고지위반이네요.
녹취시스템이 가능한 TM센터의 문제점중에 가장 흔하게 접할수 있는 부분이 바로 고지의무에 대한
정확한 인지이고, 소비자에게 알림입니다.
경험해보셨겠지만,
녹취합니다~ 라고 시작하면서 번개(?)같이 빠른 말로 후딱 스크립트가 줄줄 나옵니다.
그순간에 생각나지 않으면 당연히 "아니오"로 대답할 것이고,
녹취되는 순간, 소비자는 의도치 않게 고지위반을 하게 됩니다.
님도 같은 상황으로써, 님의 책임만 있는것은 아니고, 정확한 고지의무를 이행할 부분에대해 인지를 못시켜준
콜센터 직원도 책임이 있으므로, 추가고지하시거나 철회후 다시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팔수술로 인한 장애판정을 받으셨다면 해당부위에 대한 부담보로 가입이 될것으로 보이며,
고지의무 불이행으로 발생되는 보상청구의 책임은 소비자가 지게 되니, 이런 불이익을 사전에 막으셔서
정식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 보험쟁이 카페운영자 불꽃남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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