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보험을 하나 들려는데요.
몇일전에 허리를 삐어서..머리감다가..
정형외과 가서 엑스레이 찍고 약먹고 물리치료 다녔습니다.
디스크는 아니고 요추 염좌였구요.
이젠 괜찮은데 한번 그러니 보험 들어야겠다 싶습니다.그런데 이러면 보험 몇달후 가입이 되나요.
그리고 37세 여자구요.
병력은 없습니다.
제왕절개했구요.남편 보험에 배우자로..
심근경색 뇌출혈시..3천만원 보장이 되고 입원 4일부터 질병 시..좀 나오는 입원특약있고..암간호 있습니다.
실비보험 들으려고 하는데..
또..4월 부터 축소라니 3월까지 들어야 겠고..3월에 디스크가 아니니..요추 2년 담보넣고 들으라 하고 있습니다.
혹 넣었다가..가입거절 당하면 저는 평생 못드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ㄴ니다.
진통 소염제 4일치먹고..물리치료는 2월 22일까지 다녔습니다.일주일..
또..제가 본건..실비보험에 암진단비를 넣는것 봤구요.
아니면 암보험 따로 드는것이 나은가요?
전 보험료 작은게 좋아 소멸성으로 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또..아들이 4세인데요.신한 태아보험 하나 있고..남편 보험 아래 아들로 드는것이 하나 있습니다.생명사쪽은빵빵합니다.
아이도 감기로 몇일전 한번 통원해서..한두달 뒤 가입가능한데요.
안내원은..아이도 100세짜리고 실비 보험을 권하네요.
제 보험과 아이보험 괜찮게 한번 설계해주세요.
암보장은 어느 정도 되어야 하는지..
실비보험에 진단금을 넣는것이 나은지..아니면 따로이 생명사의 보험을 저렴히 드는게 나은지..알려주세요.
gs홈쇼핑의 메리츠 알파보험과 신한생명의 암보험을 보았고..농협것도 한번 보았습니다.
농협은..만기환급형이고..암의 전반적 보장은 4천 3천이여서 큰편이였습니다.
==================================================================================================
안녕하세요.
보험쟁이 카페운영자 불꽃남자입니다.
단순 요추염좌로 통원치료를 하셨다면 가입하시는데 큰 제한사항은 따르지 않습니다.
다만.. 최근 병력으로 물리치료를 하셨으므로 약간의 부담보기간이 설정될수 있으나, 그외의 기간은 보장이 가능하므로
메리트가 떨어진다 할수는 없겠습니다.
확인해보신바와 같이 4월1일부로 손해보험사의 의료실비보장한도가 축소됨과 동시에 납입금액이 상향조정되므로 생각이
있으시다면 가급적 3월중으로 서두르시는게 좋은데, 암진단비나 기타 특약을 한꺼번에 넣는게 좋은지 아닌지는, 님께서
기존에 가입되어 보장받으시는 상품내용을 확인해봐야 장점이 될지 단점이 될지를 세밀하게 말씀드릴수 있겠습니다.
자녀분의 경우..
생명보험으로 이미 빵빵하게 준비가 되셨다면, 이를 보완할수 있는 손해보험을 가입하시되,
의료실비와 입원일당, 다발성질환등의 핵심담보로 준비하신다면 아주아주 저렴하면서 큰~ 보장을 받게 될겁니다.
상품에 대한 세부사항및 정보는 기본 제반사항이 있어야 알수 있으므로
좌측 운영자 상담란을 활용하셔서 도움받으실수 있습니다.
-보험쟁이 카페운영자 불꽃남자 -